SHOP FAQ

본문 바로가기
English

SHOP FAQ 목록

  1. [교환/환불] 교환/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코닷싱 쇼핑몰에서는 정육 및 여행지 티켓과 같은 상품의 특성성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취소/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    단, 판매자의 과실로 인해 주문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해당상품을 무료배송 해드립니다.
    [정육] 고객님께서 코닷싱 쇼핑몰 통해서 주문 하신 냉동 & 냉장육 상품은 배송사를 통해서 받으신 후
              육안상 상태가 좋지 않거나, 냄새가 심한 경우 절대 드시지 마시고 즉시 매장으로 연락해 주십시오.

              매장에서 상품의 반납이 확인된 후 환불을 진행합니다.

              * 상품이 냉동,냉장육,양념 고기 상태로 공급되는 관계로 고객님께서 조리하여 드신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2. [배송] 관광지 티켓은 어떻게 배송되나요?

    관광지 티켓은 실물 티켓이 아닌 E-티켓/E-바우처의 형태이며, 이메일로 발송이 됩니다.
    근무일 주문 시 2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발송, 주말/공휴일 주문 시에는 다가오는 근무일 오전 중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
    관광지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반드시 이메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3. [배송] 배송료 부과 기준을 알고 싶은데, 어떻게 되나요?

    [정육식품]
    무료배송 : 정육 주문금액이 총 $200 이상 시, 무료배송 됩니다.
    유료배송 : 정육 주문금액이 총 $100 이상 시, 배송비 $5 이 청구됩니다.
    정육 주문금액이 총 $99 미만 시, 배송비 $10 이 청구됩니다.

    [관광지티켓]
    E-티켓 이메일로 발송되며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.

  4. [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도착하나요?

    [정육식품]
    당일배송 : 오후 11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오후 17시~22시 배송 됩니다.
    익일배송 : 오후 11시 이후 주문 시 익일 중으로 배송 됩니다.

    [관광지티켓]
    평일 주문 시: 2시간 이내 E-티켓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    주말/휴일 주문 시: 이어지는 근무일 오전 중으로 E-티켓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    예) 토요일 주문 시에는 다가오는 월요일 오전 11시 이전으로 E-티켓이 발송됩니다.

  5. [배송] 상품이 파손(변질) 되어 배송이 되었는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홈페이지 [로그인] → [1:1 문의하기]로 글을 남겨주시거나 코닷싱 쇼핑몰 연락처 (6767-2313)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조치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  *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위해서 코닷싱 관리자가 고객님께 배송 받으신 상태를 설명과 함께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  6. [배송] 배송지 변경(주소) 사항 발생 시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?

    홈페이지 [로그인] → [1:1 문의하기]로 글을 남겨주시거나 코닷싱 쇼핑몰 연락처 (6767-2313)로 전화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.
  7. [배송] 주문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달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판매자의 과실로 인해 주문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해당 상품을 무료배송 해드립니다.
  8. [배송] 주문결제 후 상품을 직접 받을 수 있나요?

    온라인 구매는 코닷싱에서 배송 예약되는 관계로 직접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  * 고객님께서 정육 구매를 바로 원하시는 경우에는 서울 정육점 매장에서 직접 상품 구매 후 매장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9. [배송] 홈페이지에서 배송정보는 배송완료라고 표기가 되어있는데,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 [로그인] → [1:1 문의하기]로 글을 남겨주시거나 코닷싱 쇼핑몰 연락처 (6767-2313)로 전화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
  10. [주문/결제]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주문내역은 다음의 위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코닷싱 쇼핑몰 홈페이지 (https://www.korea.com.sg/shop) → 로그인 → 상단에 위치한 [마이페이지] 클릭 → 쇼핑몰 탭버튼
    모바일 홈페이지 → 로그인 → 오른쪽 상단의 메뉴 클릭 → 설정 클릭 (마이페이지) → 쇼핑몰 탭버튼
  11. [포인트] 코닷싱 포인트 정책은 어떻게 운영되나요?

    * 코닷싱 홈페이지와 코닷싱 쇼핑몰의 포인트는 서로 공유됩니다.

    * 포인트의 적립/차감은 개인회원에게만 적용되며, 비즈/프리미엄 회원은 포인트가 적립/차감되지 않습니다.
      - 회원가입 +10
      - 로그인 (1일 1회 한정) +1
      - 댓글 & 답변 +1
      - 벼룩시장 & 싱가포르 포럼 글 작성 +5
      - 좋아요 받은 글쓴이 +1
      - 스크랩 받은 글쓴이 +1
      - 전문가상담에 상담 글 작성 -5
      - 작성한 글 삭제 -5

    * 쇼핑몰에서 포인트의 사용: 100포인트 단위로만 사용 가능하며 1회 주문시 최대 500포인트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100p = $2 / 200p = $4 / 300p = $6 / 400p = $8 / 500p = $10
  12. [회원정보] 배송확인을 한 후 상품 후기 등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동일한 상품을 이전에도 받으신적이 있으신가요?
    동일한 상품을 재주문 하신 경우에는 추가로 상품 후기 작성이 불가합니다.
  13. [회원정보] 비회원은 이용이 불가한가요?

    비회원님은 주문이 불가합니다.
   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  14. [회원정보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코닷싱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로 들어오셔서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코닷싱 쇼핑몰 홈페이지 (https://www.korea.com.sg/shop) → 로그인 → 상단에 위치한 [마이페이지] 클릭 → 정보수정
    모바일 홈페이지 → 로그인 → 오른쪽 상단의 메뉴 클릭 → 설정 클릭 (마이페이지) → 정보수정
  15. [회원정보]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코닷싱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로 들어오셔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코닷싱 쇼핑몰 홈페이지 (https://www.korea.com.sg/shop) → 상단에 위치한 [로그인] 클릭 →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
    모바일 홈페이지 →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버튼 클릭 →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