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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험-사건전화 사기 피해액 $2.5백만불

싱가폴에서도 전화 사기기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. 

금년들어 11월말까지 전화사기 피해액이 $2.5 백만불 입니다. 

두가지 샘플을 소개 하여 드립니다. 

싱텔 혹은 스타허브의 직원, 테크니시안이라고 속인후, 

현재 사용중인 인터넷 혹은 라우터에 문제가 있어 확인이 필요 하다고 합니다. 

그리고 TeamViewer 를 설치 하도록 요청 하고, 여러가지 이야기로 혼동을 시킨 후, 

이용하는 은행 사이트에 로그인 해 보라고 합니다. 

이후 고객의 은행 구좌에서 돈은 빼내 갑니다. 

이 피해액이 $2.5 백만불 입니다. 

이런 사기가 지난 8월과 9월에만 42건이 있었습니다. 

 

다른 방법으로 대출 문자를 보냅니다. 

이후 대출이 승인되었고, GST 와 SERVICE CHARGE 로 약간의 금액을 송금 하라고 합니다. 

송금하지 않으면, 대출이 승인 되었으므로, 취소 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괴롭 힙니다. 

이런 사기로 32명이 당했으며, 총 $135,000 피해액 입니다. 

이런 전화 사기건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. 

주의 하세요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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